마이애미 샌디에이고 보스턴 토론토 7월17일 MLB 네이버스포츠

게시글관리자


(홈)마이애미


마이애미 말린스가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마이애미는 조던 야마모토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2연패를 비롯해 4경기 1승 3패로 흐름이 좋지 않다. 최근 연패가 많아지고 있다. 당연하다. 유망주 중심으로 경기를 꾸리다보니  승리를 거두기 쉽지 않다. 응집력도 많이 떨어진 상황이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중심타선의 흐름에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원정)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는 로건 알렌이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3연패로 흐름이 좋지 않다. 애틀란타에게 밀렸다. 하지만 중심타선인 타티스 주니어와 마차도의 컨디션이 좋다. 후반기 들어 스퍼트를 올리고 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흐름을 이어간다.



보스턴 VS 토론토

(홈)보스턴

보스턴 레드삭스가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홈으로 초대한다. 보스턴은 최근 5연승 뒤 2연패로 흐름이 좋지 않다. LA다저스를 상대로 불펜진이 무너지면서 아쉬움이 이어졌다. 하지만 흐름은 나쁘지 않다. 선발진이 여전히 불안정하지만, 그래도 타선의 힘이 살아나고 있다. 무키 베츠의 컨디션이 살아나는 상황이다. 흐름이 이어진다.

(원정)토론토

토론토는 최근 승리와 패배를 반복하고 있다. 하지만 전체적인 흐름이 좋지 않다. 타선이 많이 식었다. 비지오와 게레로 주니어가 흐름을 잡지 못하고 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아쉬움이 이어진다